뉴저지 포트리 소고기가 맛있는 고기맛집 '맛 TASTE 1080'

뉴저지 포트리 소고기가 맛있는 고기맛집 '맛 Taste 1080'

뉴저지 포트리 소고기가 맛있는 고기맛집 '맛 Taste 1080'

Blog Article


최근에 다녀온 지인이 있는데 너무 맛있다고 해서 양꼬치가 먹고 싶었던 참이라서 바로 방문을 하기로 했어요. ★★★★★집에서 먹는 집밥 느낌의 식당이렇게 무난한데 계속 생각나는 식당은 처음입니다. 제가 아래 소개하려는 식당은 가격도 괜찮고, 고기의 질도 괜찮으며, 주차공간도 넓은 편이라 회식장소로도 추천할 수 있는 돼지고기 맛집입니다.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한 해를 시작한 1월, 식신이 소개하는 돼지고기 맛집과 함께 라면 맛있는 식사는 물론 일 년 계획을 보다 든든하게 세울 수 있을 것이다.


기본찬은 꼭 필요한 찬과 소스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고추냉이, 소금, 고추장아찌, 신김치 그리고 계속 리필을 해 먹었던 부추무침까지 전체적으로 짜임새 있고 좋다고 생각되었습니다. 한 달을 마무리하는 말일이자 주말을 앞둔 금요일 저녁, 오랜만에 편하게 동료들과 번개로 저녁을 하기로 했습니다. 요새는 코로나19 이후 자리 강요하지 않는 문화가 더욱 정착되어 부담 없이 선약 없는 동료들과 번개 식사 자리를 계획합니다. 평소의 바운더리에서 조금 벗어나는 곳까지 장소를 검색합니다.


역시나 가족과 함께하면 좋겠다는 분위기가 느껴지죠? 메뉴는 입구에 크게 표기돼있어서 직접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칼국수, 냉면, 막국수 등 최근 창업 수요가 가장 높은 면류와 궁합이 잘 맞아 객단가를 올릴 수 있는 효자 메뉴이기도 하다. 그밖에 냉차돌박이, 연탄 고추장구이, 연탄 간장구이 등의 다양한 메뉴가 있다. 사이드메뉴로 감자전, 김치찌개, 된장찌개, 달걀간장밥 등도 고기에 곁들이기 좋다. 냉동삼겹살을 판매하지만 국내 제주 흑돼지만 고집한다.


광고목적에 부적합한 포스팅 내용(부정적인 표현)이나 사진은 피해주세요!!! 확인 시 수정, 삭제 요청드릴 수 있습니다. 나폴리 피자를 보존하기 위한 협회 ‘나폴리 피자 협회’에 정식 등록된 핏제리아다.


특히 순두부도 한우사골 국물로 맛을 내어 더 깊은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갈비대에 모두 달려서 나온 고기들로 쫀득하고 육즙까지 완벽합니다. 그리고 고기 기름에 먹는 계란말이, 온국수, 비빔국수, 된장찌개까지완벽합니다!!! 그리고 가게의 하이라이트라고 생각이 들었던 꿔바로우인데요. 처음에 개수만 보고 중 짠데 좀 작네 라고 생각이 들었는데 이게 진짜 하나하나가 너무 커요. 먹어도 먹어도 끝나지 않을 거 같은 그럼 크기였어요.


반만 먹어도 성인 남성 기준으로 충분히 배부르다. 삼겹살집이지만 다양한 술을 판매하는 주류 맛집이기도 하다. 맥주, 소주는 기본이고 레드와 화이트 와인과 하이볼도 판매한다. 이곳은 21일, 총 506시간을 숙성하고 51번의 과정을 거친다. 27년의 노하우를 가진 우가 R&D팀이 2년간의 연구개발을 통해 완성된 독창적이고 과학적인 숙성을 통한 최상의 돼지고기 숙성육을 선보인다. 일반적인 숙성과는 다른 과학적 연구에 기반한 액티브에이징 리얼 숙성육을 느낄 수 있다.


배기장치가 잘 동작해서 내부는 연기 없이 깔끔합니다. 옷에도 고기 냄새가 베어들지 않는게 좋습니다. 참고로 고기는 모두 사장님이나 직원분들이 구워주십니다! 뒤쪽에 짐을 보나 복장으로 보나 확실히 스님인 것 같습니다.사실 이 부분은 매우 조심스럽습니다.


숯불에 구워 먹는 뒷고기는 기름기가 적어 쫀득하고 기본으로 소금 간이 되어있어 아무것도 찍어 먹지 않아도 맛있다. 함께 나오는 감자는 사이드에 올려 함께 구워 먹으면 고기의 풍미가 배어들어 별미 중에 별미. 살짝 매콤해 입안을 개운하게 해주는 된장찌개도 함께 먹는 것을 추천한다. 김해 장유 삼문동에 위치해 있는 ‘김정식의삼일뒷고기’.


"등드리살"은 100g이며, 11,000원입니다. 겉절이랑 김치, 명이 나물과 바질, 고추 장아찌 정도로 종류가 많지는 않고 바질 소스가 이 집만의 특별함? 이라고 하는 거 같은데 개인적으로 고기랑 그렇게 잘 어울리는 것 같지는 않더라고요. 대구 미식 여행에서 막창이 빠질 수 없다.


근데 은근히 서면에 예약이 되는 고깃집이 많이 없다. 좀 유명하다 싶은 집들은 예약을 받지 않아도 손님이 모여들어서일까 예약이 안되는데 그 중 고반식당은 다행히 예약이 되었다. 혹시 손님이 별로 없어서 예약을 받아주나?

이태원 고기 맛집 itaewon kbbq recommendation itaewon korean bbq itaewon korean bbq itaewon korean bbq

Report this page